협업툴 '플로우'를 서비스하는 마드라스체크가 주최하고,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등 웹케시그룹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페스타 '플라워 2023'이 오는 11일부터 3일간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다.
‘디지털 혁신을 이끄는 리더들의 축제’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 SaaS 산업의 앞선 기술과 경쟁력을 확인하고, 관련 인프라가 필요한 기업·기관들에 높은 수준의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주최사 및 주관사의 기조 강연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구축 성공 사례 발표 ▲스페셜 연사들의 초청 강연 등으로 구성된다.
먼저 마드라스체크와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는 기조 강연에서 2023 글로벌 SaaS 트렌드를 전망한다. 이어 디지털 워크플레이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사례로 ▲삼성전자 DS ▲DGB캐피탈 ▲HK이노엔 등이 발표한다.
스페셜 연사로는 ▲경제 유튜버 슈카월드 ▲바이브컴퍼니 부사장 송길영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양재진 ▲작가 조승연 ▲방송인 타일러 라쉬 ▲방송인 안현모 등이 예정됐다.
관련기사
- 카카오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기반 SaaS AI 상담센터 출시2023.04.05
- 마크베이스, 美 스타트업 인터렉터와 기술 협력 MOU2023.03.20
- 마드라스체크, 한국가스공사에 '플로우' 공급2023.02.02
- 티맥스핀테크, 배달원 위한 '공제조합 앱' 운영2023.04.04
이 밖에도 SaaS 서비스 체험 부스, 축하 공연, 어워즈 및 게임,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학준 마드라스체크 대표는 "플라워2023은 SaaS 전환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 기업·기관 등에 인사이트와 다양한 사례를 제공하고자 웹케시그룹과 함께 마련한 행사"라며 "이번 국내 최고 수준의 디지털 트렌드 콘퍼런스에서 SaaS의 미래와 가능성을 발견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