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웰스가 전속모델 가수 이찬원이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유튜브와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이찬원이 추천하는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이란 컨셉트로 기획했다. 이어 교원웰스가 추구하는 미네랄 워터 정수기의 가치를 강조하며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라는 광고 문구로 웰스 정수기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재치 있게 전달한다.
교원웰스는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 캠페인 일환으로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웰스팜 등 자사 주력 상품에 대한 6초 분량 상품별 광고 캠페인 영상을 시리즈 형태로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교원웰스, 이찬원 모델계약…광고 4월 초 공개2023.03.27
- 렌털 업계, 트로트모델 열전…임영웅 이어 이찬원 합류2023.03.24
- 교원웰스, 1분기 공기청정기 판매량 전분기比 34% 증가2023.04.03
- 교원웰스, 물맛품평회 2년 연속 '골드상'2023.03.24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교원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상시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고를 시청한 뒤 영상 속 이찬원이 말하는 웰스 정수기 장점을 맞추면 된다. 정답과 함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으로 55명에게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The New’,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웰스팜’,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정수기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교원웰스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고자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전속모델 가수 이찬원과 함께 선보일 다양한 캠페인 영상과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