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대표 남석우)가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협업 솔루션 만드는 팀이 협업하는 법’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공개한 영상은 인젠트에서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임직원들의 인터뷰 영상을 선보이는 ‘인젠트 스토리’의 신규 콘텐츠다.
인젠트의 솔루션 중 하나인 도큐먼트(document)의 기능 개발 및 사업 모델을 기획하는 문서중앙화기획팀이 협업 솔루션을 만드는 팀다운 끈끈한 애정과 탁월한 팀워크를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인젠트 도큐먼트는 디지털 기반 최적화된 콘텐츠 통합 중앙관리를 통해 문서를 관리/공유/보호하며, 사용자 및 관리자/운영자별 맞춤형 혁신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지원으로 편리한 문서 관리와 안전한 파일 보관 기능 등 10여 년간 축적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인젠트, 한국전자문서 혁신대상 2년 연속 최우수상2023.02.24
- 위기를 기회로, 글로벌 진출하는 SW기업2023.02.21
- 인젠트-비아이매트릭스, 데이터 분석 플랫폼 사업 협력2023.02.11
- 인젠트 "불확실성 시대, 데이터와 미래가치 연결"2023.02.07
또한, 굿소프트웨어(GS) 1등급 인증과 함께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도 등록되어 그 전문성과 기술력을 입증하였다. 현재 경제·인문사회연구회, 대림산업, 부산은행 등에서 인젠트 도큐먼트를 구축해 사용하고 있다.
인젠트 문서중앙화기획팀의 김정훈 팀장은 “저희 팀의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가 팀원들의 실행 능력”이라며 팀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나아가 2023년 포부에 대해서는 “시장에 나와 있는 다양한 협업 솔루션과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올해는 더 치열한 경쟁을 하리라 예상되지만, 금석위개의 마음을 갖고 굳은 의지로 이겨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