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은 떠오르는 신명품 브랜드를 소개하는 '머스트 필앤필(MUST Fill&Feel)' 프로젝트의 4번째 주인공으로 '써네이'를 선정하고 자체 화보 공개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써네이는 도시 속 매일의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시즌마다 독창적인 캠페인을 전개하는 브랜드다.
머스트 필앤필 써네이 기획전은 4월28일 금요일까지 실시한다. 기획전을 통해 화보 촬영에 활용된 아이템과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콘텐츠가 아닌 각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소개함으로써 패션을 깊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머스트잇, CJ온스타일 '빅쇼'서 인기 명품 판매2022.12.19
- '출소' 황하나, 여전한 마약 흔적 "다 그은 자국…주변 모든이에 미안" 눈물2022.11.20
- "첫 성형 초5, 총 1억 썼다" 성형 전후 공개한 日 틱토커2022.11.13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