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넥스트 브랜드 VOL 2'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넥스트 브랜드 기획전은 감도 높은 브랜딩과 독창적인 컬렉션으로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의 주요 상품을 큐레이션하는 행사다.
기획전에는 포터리, 애프터프레이,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를 허무는 고프코어 브랜드 오프닝프로젝트가 참여했다.
관련기사
- 유통업계 "새해 특수 잡아라"…토끼 마케팅 활발2023.01.13
- CJ ENM, 자회사 통해 브랜드 사업 더 키운다2022.12.26
- 샤넬 노벨티 가방이 5만원대?…이커머스 판매 금지 조치2022.12.08
- 롯데홈쇼핑, 올해 인기 브랜드 집중 판매2022.12.04
무신사는 이번 기획전 오픈과 동시에 브랜드별 고감도 화보를 공개하고 이번 봄 시즌 신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롭게 떠오르는 신예 브랜드가 안정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고감도 브랜딩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