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은 오는 4월 9일까지 봄맞이 기획전 ‘Hello Spring(헬로 스프링)’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봄 시즌 상품들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파는 기획전이다.
회사 측은 인기 아이템을 주차 별로 한정특가에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베이직톤의 클린코튼 차렵이불, 아이닉의 무선청소기, 1인 가구에 적합한 위닉스의 컴팩트 건조기 등이 있다. 레토의 경량 캠핑의자, 큐폴드의 접이식 폴딩카트 등 봄맞이 나들이용 아이템도 준비돼 있다.
오늘의집은 소비자의 쇼핑 편의를 위해 봄과 관련된 다양한 테마로 나누어 상품 큐레이션을 준비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고객들은 ▲봄맞이 피크닉 ▲환절기 대청소 ▲봄신상 스타일링 ▲베란다 식물원의 4가지 테마에 따른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테마 별로 ‘피크닉매트', ‘도시락싸기', ‘겨울 옷정리', ‘봄신상 패브릭', ‘식물/생화' 등 세부 상품 키워드를 통해 쉽게 상품을 찾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오늘의집, 파이낸셜타임즈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2023' 선정2023.03.16
- 오늘의집,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 설명회 개최2023.03.15
- 소상공인 돕는 오늘의집,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2023.02.21
- 오늘의집, '인테리어 안심 플랜' 도입2023.02.17
쇼핑 제안 외에도 오늘의집은 소비자가 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선별해 제공한다. ‘봄맞이 피크닉’ 테마를 통해 피크닉 준비법 콘텐츠를 제공하고 ‘봄신상 스타일링’ 테마로 트렌디한 봄 인테리어 콘텐츠를 제안한다. ‘베란다 식물원’ 테마에서는 플랜테리어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봄철을 맞아 꼭 필요한 제품들을 엄선해 기획전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시의적절한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