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고객중심경영실천과 고객소통강화를 위해 고객패널 18기를 선발하고 운영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카드 신상품 및 서비스 기획, 출시, 피드백 등 모든 과정에 참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BC카드는 2008년부터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520명의 고객패널을 배출했다. 이들이 제시한 1천600여건의 아이디어 중 300여건은 실제 업무에 적용되어 활용되고 있다.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자체카드 사업 확대, 신규 사업 확대, 생활금융 플랫폼 육성 등에 고객패널 활동을 적극적으로 참여시킬 예정”이라며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BC카드, 인니 '정부구매카드·매입 시스템 구축' 계약2023.03.10
- BC카드, ‘프리미엄 신년 운세 랜덤 증정’2022.12.27
- BC카드, 대출 비교서비스 '담비' 출시2022.12.21
- BC카드, 페이북 웹드라마 ‘힙지로딕댱인’ 선봬2022.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