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고객패널 18기 발대식 개최

카드 신상품 기획·출시·피드백 참여

금융입력 :2023/03/24 10:30

BC카드는 고객중심경영실천과 고객소통강화를 위해 고객패널 18기를 선발하고 운영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카드 신상품 및 서비스 기획, 출시, 피드백 등 모든 과정에 참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BC카드는 2008년부터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520명의 고객패널을 배출했다. 이들이 제시한 1천600여건의 아이디어 중 300여건은 실제 업무에 적용되어 활용되고 있다.

BC카드 고객패널 18기 발대식 (사진=BC카드)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자체카드 사업 확대, 신규 사업 확대, 생활금융 플랫폼 육성 등에 고객패널 활동을 적극적으로 참여시킬 예정”이라며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