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젠(대표이사 손창욱)는 23일 미버스랩스(대표이사 홍종호)가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의 캐주얼 P2E 게임 포털 ‘미버스게임즈(MEVerse GameZ)’를 글로벌 론칭했다고 밝혔다.
미버스게임즈는 블록체인 캐주얼 게임을 탑재할 수 있는 게임 포털로, ‘소셜 캐주얼 게임존’과 ‘하이퍼 캐주얼 게임존’으로 나뉘어 다양한 게임들이 탑재된다. 여기에 미버스의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시켜 Web3.0 환경에서 플랫폼에 제공된 P2E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직접 서비스할 방침이다.
현재 오픈된 소셜 캐주얼 존에는 ‘애니멀 피싱’, ‘로맨스 오브 더 쓰리 킹덤스’, ‘골든 드래곤’ 등 총 10개의 게임들이 서비스되고 있다. 2분기 오픈 예정인 ‘하이퍼 캐주얼 게임존’에는 최근 업무협약을 맺은 모비소프트의 게임들이 탑재될 예정이며,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추가해 연내 30개 이상의 게임을 온보딩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미투젠, 웹툰 웹소설 제작 기업 '블루픽' 인수2023.02.16
- 미투젠, 블록체인 미버스 메인넷 EVM 적용 완료2023.02.02
- 미투젠, 캐주얼 카드 게임 '솔리테르 피싱 고!' 글로벌 출시2023.01.04
- 미투젠 자회사 미버스랩스, 미버스 메인넷 2.0 론칭2022.02.28
미버스게임즈는 캐주얼 게임 특성상 쉽고 간단하게 누구나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글로벌 지갑 서비스 '메타마스크' 연동을 통해 글로벌 유저의 접근성이 개선되었고, 추가로 차주에는 별도의 지갑설치 없이도 일반 웹에서 소셜 계정으로 이용이 가능한 '해치랩스'의 '페이스 월렛'을 추가 연동하여 유저들의 편의성 또한 높일 예정이다.
미버스랩스 홍종호 대표는 “미버스는 미버스게임즈 글로벌 론칭을 통해 블록체인 캐주얼 게임 활성화에 앞장서며, 미버스의 활용처와 사용자들을 늘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며, “미버스의 기술을 게임 외에도 엔터테인먼트, NFT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하기 위해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