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모델 맞춰보세요"…케이카, 사전 소셜미디어 이벤트

추첨 통해 1천원 네이버 포인트 한정 지급…내달 1일 광고 선봬

디지털경제입력 :2023/03/23 16:31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케이카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과 광고 캠페인 공개에 앞서 사전 소셜미디어(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케이카는 이날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 등 SNS 채널을 통해 오는 4월부터 할께할 새로운 브랜드 모델을 유추할 수 있는 티징 이미지를 선보였다.

티징 이미지 속 새로운 모델을 알아맞히는 이벤트는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이어진다. 케이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 Car(케이카), ‘새 브랜드 모델 맞히기’ 이벤트 진행 (사진=케이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1천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고 케이카는 설명했다. 당첨자는 내달 4월 7일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올해 새롭게 케이카와 함께할 브랜드 모델 공개에 앞서 케이카에 항상 관심을 가져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케이카만이 가진 경쟁력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카는 업계 선두주자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새로운 모델 및 메시지와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제작했다. 새로운 캠페인은 내달 1일부터 TV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