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31일까지 열흘간 고객 배달요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 배달비 부담을 덜어내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소 주문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최소 주문 금액 2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천 포인트를, 3만원 이상 주문하면 3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1인당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 포인트는 내달 7일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음식배달은 물론 여러 카테고리로도 혜택을 더했다. 한국형 퀵커머스 서비스 ‘요마트’, ‘요편의점’과 ‘스토어’ 카테고리에서도 음식 배달 주문과 동일하게 배달요금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돼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스토어는 기존에 운영 중인 편의점, 슈퍼와 마트, 반려동물용품, 꽃·화훼, 문구, 헬스·스포츠 등 음식 주문 외 상품들을 요기요 앱 메인 화면에서 한눈에 보기 쉽게 모은 카테고리다.
관련기사
- 요기요-야놀자, 봄나들이 시즌 콜라보 이벤트 진행2023.03.17
- 지난달 배달앱 이용률도 '뚝'…이용자수 3천만명 밑돌아2023.03.09
- 요기요, 요마트 3월 할인 기획전 진행2023.03.09
- 요기요 라이더 "주 100시간 노동 부추기는 새 제도 중단해야"2023.03.08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배달요금 적립 쿠폰’을 내려받은 후 적용해 주문하면 포인트가 추후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재훈 요기요 제휴 마케팅 실장은 “지속적인 물가 상승에 소비자의 배달요금 부담을 낮추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음식 배달뿐만 아니라 요기요에서 주문 가능한 모든 상품에 대해 배달요금 지원을 받고, 편리하고 합리적인 요기요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