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장기대기 '고객 보상' 프로모션 운영

출고고객별 3가지 구독 서비스…음원부터 식품까지 선택지 제공

카테크입력 :2023/03/20 09:23

기아가 고객 보답 프로그램 ‘기아 베네핏 플러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180일 이상 신차 출고를 기다린 고객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아는 기존 장기대기 출고 고객 케어 프로그램 ‘기다림, 감사 케어’ 보험 서비스를 새롭게 개선해 운영하기로 했다.

기아는 기아 베네핏 플러스 도입으로 장기대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 장기대기 출고 고객 보답 프로그램 ‘베네핏 플러스’ 운영 (사진=기아)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생활 밀착형 구독 서비스 옵션을 제공한다. ▲중기 대기(180일~269일) ▲장기 대기(270일~365일) ▲초장기 대기(366일~) 기간에 따라 구독 기간 및 선택의 폭을 강화했다.

제공되는 구독 서비스로는 ▲전자책 서비스 ‘리디 셀렉트’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 ▲영상 콘텐츠 서비스 ‘웨이브’ ▲프리미엄 스포츠 OTT ‘스포티비나우’ ▲농산물 정기구독 서비스 ‘어글리어스’ 등 있다. 고객은 이중 자신의 대기기간 등급에 맞는 혜택 1개를 골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아는 대기기간이 1년을 초과(366일 이상)한 초장기 대기 고객에게 구독 서비스 신청 시 기아 브랜딩 패키지가 돼 있는 꽃다발도 추가로 증정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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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관계자는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감사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기아를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올해 12월까지 운영할 예정으로 3월부터 차량을 출고가하는 고객 중 전기차·봉고를 제외한 차종 출고 고객에 한해 출고 후 90일 이내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