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대대적 국내외 서비스 변화 예고

변화 방향성 담은 디렉터스 코멘터리 영상 공개 예정

디지털경제입력 :2023/03/17 13:55    수정: 2023/03/17 14:47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국내 및 글로벌 통합 서비스 등 대대적 변화를 안내하는 신임 디렉터 서신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제한 없는 성장' '호쾌한 전투와 파밍' 등 게임의 핵심 가치와 방향성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변화의 시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로 국내 및 글로벌 통합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재 ‘언디셈버’는 국내와 글로벌로 서비스가 구분돼 있다. 이를 통합하면 국내 버전 이용자가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이용자와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글로벌 전체를 아우르는 통합 거래소가 신설돼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국내외 아우르는 서비스 변화 예고.

라인게임즈는 서비스 통합에 대한 이용자 불편이 없도록 오는 24일 상세 가이드 안을 공개한다. 아울러 새로운 ‘언디셈버’를 선보이고자 다각도로 준비 중인 큰 변화에 대한 고민과 방향성을 담은 디렉터스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 예정이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지역간 경계를 허물고 보다 큰 스케일에서 이용자들이 더욱 빠르고 강력한 ‘언디셈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준비 중”이라며 “다가올 ‘언디셈버’의 신선한 변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