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15일 모바일 수집형 RPG 안녕 엘라의 첫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라시드가 등장한다. 라시드는 카만 왕국 황제의 딸이자 태양의 주술을 사용하는 마법사다. 한 번에 여러 명의 적을 공격하고 자신의 체력이 높을수록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는 스킬로 공격을 보조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라시드의 등장과 함께 전용 장비 케아라도 추가되어 위력을 발휘한다.
또한 영웅의 특별 능력을 발동시키는 각성과 특성 시스템이 추가되어 더욱 강해진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각성은 50레벨 이상의 영웅이 SSR 랭크와 각인 9레벨을 달성하면 진행할 수 있다.
각성된 영웅은 기본 능력치가 높아질 뿐만 아니라 새로운 각성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막강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는 ‘엘라’의 각성이 먼저 열리고, 여타 영웅의 각성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성은 영웅별 고유의 능력이다.
여러 영웅의 특성을 고려해 체인 스킬로 조합하면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라시드’의 특성이 공개되며, 앞으로는 기존 영웅의 특성도 추가될 예정이다.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콘텐츠도 공개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각성 레이드’는 최대 15명의 영웅과 함께할 수 있는 대규모 모험 콘텐츠로, 일반 던전 7-15를 클리어하면 입장할 수 있다. 기존 던전보다 상위 난이도의 ‘네르모아’ 던전도 열린다. 네르모아 던전은 한층 강한 보스와 몬스터를 상대해야 하는 만큼 보상이 상향되어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관련기사
- 컴투스홀딩스 안녕엘라, PvP 콘텐츠 결투장 오픈2022.12.16
- 게임빌-알피지리퍼블릭, 안녕엘라 P2E 서비스 맞손2021.11.29
- 컴투스홀딩스,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2022.08.10
- 컴투스홀딩스 신작 안녕엘라, 구글 사전 예약 돌입2022.05.10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달 31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영웅 소환 티켓’ 및 ‘장비 소환 티켓’ 각 50장을 선물한다. 이달 29일까지는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10일간 누적 접속하면 젬 2천200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미션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매일 5개의 미션을 수행하면 ‘귀속 루비’와 ‘중급 경험치 물약’ 등 주요 재화와 아이템을 풍성하게 얻을 수 있다.
‘안녕 엘라’는 컴투스홀딩스와 ‘알피지리퍼블릭(대표 이재영)’이 손잡고 선보이는 첫번째 작품이다. 판타지 세계인 에스페란서 대륙을 무대로 시간을 초월해 운명적 모험에 나서는 ‘엘라’와 동료들의 이야기를 감성적인 애니메이션과 컷툰(모바일용 웹툰)으로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