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어스컴퍼니 플로(FLO)가 밀리의 서재와 손잡고 오디오북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플로는 밀리의 서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밀리 전용관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플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은 ‘존리의 금융문맹 탈출’, ‘불편한 편의점’, ‘오늘도 네가 있어 마음속 꽃밭이다’ 등 독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매주 ▲인문 ▲에세이 ▲자기계발 ▲소설 ▲경제경영 ▲부모 6개 카테고리에서 2권씩 공개된다.
밀리의 서재에서 청취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저자 낭독 요약본 외 완독본 등을 함께 선보이며, 플로 오디오홈 내 밀리 전용관 전시를 통해 이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찾아 들어볼 수 있도록 했다. 양사는 전용관을 3개월간 시범 운영한 후 협력 방안에 대한 논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리나 드림어스컴퍼니 크리에이터앤콘텐츠유닛장은 “밀리의 서재와 협업해 플로 이용자들이 즐겁고 유익한 청취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듣는 즐거움을 확장하기 위해 밀리의 서재를 포함한 여러 파트너사들과 협력을 강화해 풍성한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플로, '오디오 홈' 신설…"콘텐츠 듣기 편의성 강화"2022.12.01
- 플로 "8월 대비 오디오 평균 청취 시간 152%·청취자 수 129%↑"2022.11.22
- 드림어스컴퍼니, 콘텐츠테크놀로지스에 20억 투자2022.11.21
- 드림어스컴퍼니, 3분기 매출 739억원·영업손실 8억원 기록2022.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