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은 귀여운 가상 반려동물과 모험을 떠나는 리얼 월드 AR 모바일 게임 페리도트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게임 속 반려동물 페리도트(도트)는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먹이를 먹거나 잠을 자고 주변 환경을 탐험하기도 하는 마법 생명체다.
각각 고유한 유전을 가지고 부모로부터 혼합된 유전자를 받아 다양한 색상이나, 털북숭이, 뿔, 큰 귀, 풍성한 꼬리 등 무한한 외모 조합을 만들어 낸다.
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해 새로운 모습의 도트를 만나는 등 상상 이상의 무궁무진한 조합을 찾아낼 수도 있다.
이용자는 도트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먹이를 주고, 놀아주거나 모험을 시켜야 하며, 성장이 완료되면 다음 세대의 도트를 부화시킬 수 있다.
육성한 도트들은 계속해서 수집하고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호작용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나이언틱 '포켓몬고', 컬러 페스티벌 14일까지 진행2023.03.08
- '포켓몬고' 나이언틱, 프로젝트 취소에 직원 해고까지..."비용 절감 중"2022.06.30
- 나이언틱, 자사 게임 3종 커뮤니티데이 진행2022.04.22
- 나이언틱, 신작 AR 게임 '페리도트' 공개2022.04.14
신작 페리도트는 오는 5월 9일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사전 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나이언틱은 사전 등록 후 출시 2주 내에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도트를 위한 출시 한정 파티 모자 장식을 선물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