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나눔재단, 기업이미지 교체..."진취적·긍정적 이미지"

기존 재단 자산·정체성 살리되, 사용·활용성 제고

중기/스타트업입력 :2023/02/06 14:50

아산나눔재단이 기업이미지(CI)를 교체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CI는 기존 아산나눔재단 정체성은 살리되, 사용성을 개선하고 활용도를 높여 기능성을 강조했다.

또 아산나눔재단 사업 내용에 맞춰, 도전하고 성장하는 청년 창업가와 사회 혁신가에 어울리는 색깔을 적용해 진취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담았다. 로고는 법인명을 글자로 나타내는 워드마크를 그대로 사용해 축적된 시각 자산을 계승하고자 했다.

아산나눔재단은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시작으로, 모든 프로그램 제작물에 신규 CI를 단계적으로 적용해나갈 방침이다. 다만 환경적 측면을 고려해 기존 CI가 사용된 제작물과 기념품 등은 모두 소진 후, 교체할 계획이다.

(사진=아산나눔재단)

장석환 아산나눔재단 이사장은 “청소년 기업가정신 교육부터 청년창업 지원, 혁신가 양성 등 우리 미래를 이끌어갈 이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만큼, 우리 새로운 CI 철학에 맞는 전방위적 지원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