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해 신모델 출시·상품성 강화 통해 경쟁력 확보"

'2023 목표 달성 결의대회' 열고 판매대리점 대표와 사업계획·전략 점검

디지털경제입력 :2023/02/06 11:02

쌍용자동차가 올해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2023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3일 진행된 2023년 목표달성 결의대회에는 곽재선 회장 및 정용원 사장, 국내사업본부장 김광호 상무 등 관련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사진=쌍용자동차)

이날 결의대회는 지난해 실적 리뷰와 함께 경기 침체 및 소비 둔화로 자동차 시장이 경색될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자동차 시장 동향을 살펴보고 이를 타개하기 위한 사업계획과 전략을 대리점 대표들과 공유하는 등 목표 필달을 위한 자리를 가졌다.

쌍용자동차는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신모델 출시 및 상품성 강화를 통한 경쟁력 확보 ▲고객 접점 마케팅 활동 강화 ▲신사업 진출을 통한 판매 지원 ▲AS 네트워크 확대 및 서비스 향상 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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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행사에 참석한 곽재선 쌍용자동차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쌍용차는 이제 KG그룹 가족사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여 대리점과 쌍용차는 서로 시너지를 내는 상호 이해적 관계가 되어야 한다”며 “급변하는 판매 환경 속에서 쌍용차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대리점 대표님들께서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박현기 대리점 협의회 회장은 “회사 정상화를 위해 노력해주신 회사 임직원 여러분과 지난 2년간 기업회생절차로 인해 힘든 시간을 묵묵히 견뎌온 대리점 대표님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우리가 신념과 믿음으로 함께 한다면 어려운 역경도 슬기롭게 극복하고 기업 정상화를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