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뷰티 특집 실시..."마스크 벗자 메이크업 매출↑"

4일부터 10일까지 뷰티 특집 방송 진행

유통입력 :2023/02/02 09:10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지난달 30일부터 실시된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에 따라 뷰티 특집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GS샵 온라인몰이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색조 메이크업 화장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57% 증가했다. 특히 립스틱, 립 틴트, 립 라이너 등 립 메이크업 상품 매출은 전년비 604%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지난달 25일 샤피라이브에서 진행한 피부 미용 기기 ‘메디큐브’는 두 차례 방송에서 약 2억원어치가 판매됐다.

이처럼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로 인한 뷰티 특수가 나타나자 GS샵 TV홈쇼핑은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뷰티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

GS샵이 2월 4일부터 10일까지 실내마스크 의무 해제로 인한 이미용품 수요를 잡기 위해 뷰티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우선 특집 첫 날인 4일에는 GS샵에서 190만 병 판매된 순수 비타민C 엠플 ‘베리홉’과 방송 9회 만에 17만 병 판매된 기능성 엠플 ‘매스티나’ 등 미백 엠플 상품들을 방송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엠플 본품이나 크림을 추가 증정한다.

배우 김희선 씨가 모델인 피부미용 기기 ‘메디큐브’는 6일 오전 9시 20분과 밤 11시 55분 두 차례 편성했다. EMS와 중주파 원리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메디큐브 에이지알’과 1초에 180만 회 피부 세포에 자극을 주는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 상품을 판매한다. 에이지알은 상품평만 약 2만 개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상품이고, 부스터 힐러는 앞선 8회 방송 모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방송 중 구매 시 젤 또는 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6일 오후 8시 45분에는 가히 멀티밤을 판매한다.

관련기사

‘에이지투웨니스’ 팩트 판매 방송은 7일 오후 7시 35분에 진행된다. 에센스가 75% 함유돼 촉촉하면서 54시간 커버력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 구매 고객에게 미스트를 증정하고 신한카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샵 배효권 뷰티팀장은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로 피부관리와 함께 메이크업까지 뷰티 상품 전체적으로 고객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에 따라 이번 뷰티 특집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뷰티 디바이스, 색조까지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을 좋은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