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홈쇼핑모아’, 누적 다운로드 1천500만 돌파

"커머스AI 기술로 국내 모든 홈쇼핑·T커머스를 한 곳서 편리하게"

유통입력 :2023/01/31 16:51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는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 누적 다운로드 수가 1천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2013년 서비스를 시작한 홈쇼핑모아는 국내 모든 홈쇼핑 및 T커머스를 한곳에 모아 통합 편성표, 검색, 방송 알람, 실시간 시청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홈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현대홈쇼핑을 비롯해 총 3개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의 상품을 앱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결제 기능을 도입해 그 동안 상품 구매 시 각 해당 홈쇼핑사로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앴다. 올해 홈쇼핑모아는 추가로 홈쇼핑 1~2곳의 바로 결제 기능을 준비 중이며, 결제 가능한 홈쇼핑 채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홈쇼핑모아 누적 다운로드 1500만 돌파

버즈니 조창래 서비스 스쿼드 조직장은 “홈쇼핑모아는 오랫동안 쌓아온 커머스AI 기술을 바탕으로 홈쇼핑의 모바일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했고, 1천500만 앱 다운로드라는 새로운 기록을 남기게 됐다”며 “올해는 이용자에게 편리함과 다양한 혜택 그리고 홈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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