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17일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 중인 신규 액션 MORPG '나이트워커(Night Walker)' 출시일을 공개했다.
오는 26일 출시되는 나이트워커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PC 신작 액션 MORPG로, 강렬한 손맛으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0여 개의 던전에 도전해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얻고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캐릭터마다 다른 콘셉트와 스킬 연출로 호쾌한 액션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넥슨은 오늘부터 나이트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아카이브(계정) 및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기사
- 넥슨, 신규액션 MORPG 나이트워커 사전등록 시작2023.01.05
- 넥슨-강남구, '메이플스토리 월드' 활용 교육 맞손2023.01.16
-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로 재조명...인기 잡았다2023.01.16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첫 오리지널 캐릭터 '시아 아스텔' 업데이트2023.01.13
사전 다운로드 후 이용자는 계정명 선점하고 캐릭터를 3개까지 미리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생성창에서 6종 캐릭터의 소개와 스킬 영상 등 세부 정보 확인도 가능하다. 넥슨은 사전 다운로드 후 아카이브와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박주형 나이트워커 총괄 디렉터는 "누구나 쉽게 짜릿한 감각을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을 만들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왔고 1월 26일 국내 유저분들께 선보이게 됐다"며 "출시에 앞서 캐릭터를 미리 만나보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