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10일 모바일 SNG '두근두근 레스토랑'에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최홍훈)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모바일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다양한 캐릭터, 놀이기구를 비롯해 새로운 이야기 전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게임의 인기 캐릭터 에리카와 함께 레스토랑 매니저로 등장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를 만날 수 있다. 게임에서 매직캐슬, 스페인해적선, 월드모노레일, 회전목마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 놀이기구와 시설물을 직접 체험할 수도 있다.
주인공이 다양한 게임 속 캐릭터들과 상호 작용을 통해 이야기를 풀어가는 ‘두근두근 레스토랑’의 인기 콘텐츠인 스토리텔링 역시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무대로 새로운 소재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커넥트, 신작 모바일 RPG 스피릿세이버 출시2022.12.16
- 위메이드커넥트, 신작 '스피릿세이버' 사전 예약2022.11.11
- 위메이드커넥트 어비스리움, 일본 인기 반등...업데이트 효과2022.10.12
- 위메이드플레이, 지스타 2022에서 위메이드커넥트와 B2B 공동관 운영2022.10.05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주인공의 스토리 전개는 열기구, 로티와 로리 장식품 등을 보상으로 주는 다양한 퀘스트와 연계해 진행하며 레스토랑의 신메뉴로는 롯데월드 음식 레시피를 공개한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다양한 놀이기구, 꾸미기 콘텐츠의 활용은 물론 게임의 스토리텔링과 인물 설정 등 게임 곳곳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체험할 기획, 개발이 진행된 것이 특징"이라며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한달 간의 이색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