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초개인화 마케팅 시스템 체계를 완성했다고 9일 밝혔다.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충족시키기 위해 머신러닝과 인공지능(AI)를 기반으로 고객 관리 체계를 전면 개편했다.
다양한 채널에서 발생하는 모든 고객 행동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분석해 고객 상황 별 맞춤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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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는 마케팅 효율화를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효과까지 낼 수 있다는 입장이다. 카드금융과 자동차할부금융 등 다른 서비스 이용 활성화에도 기여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갈수록 세분화되고 있는 고객 니즈를 만족하기 위해 선진화된 초개인화 마케팅 통합플랫폼을 구축했다”며 “적재적소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