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사업 주요 재단 한 자리에 모인다

쟁글, 주간 행사 개최…앱토스·샌드박스·마브렉스 등 파트너사 참여

컴퓨팅입력 :2023/01/04 17:57

가상자산 데이터 인텔리전스 플랫폼 ‘쟁글’ 운영사 크로스앵글(공동대표 김준우, 이현우)는 ‘쟁글 블록체인 재단 주간’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는 1월 9일부터 18일까지 8일 간 드림플러스 강남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글로벌 메인넷과 메타버스, NFT 등 웹3 산업을 선도하는 주요 재단들이 참여한다.

해당 행사를 통해 앱토스, 샌드박스, 마브렉스, 솔라나, 아발란체, 니어, 체인링크, BNB 체인과 바이낸스 아카데미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이 참여하며 2023년의 로드맵을 공유한다.

행사 주요 참석자로는 국내외 블록체인 유관 부서 담당자 및 개발자들이 참석하게 되며, 메타버스, NFT 등 다양한 주제가 논의될 예정이다.

김준우 크로스앵글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각 메인넷들에 대해 보다 깊은 이해를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웹3 산업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 소회를 밝혔다.

관련기사

조정연 한화 드림플러스 센터장은 “다양한 글로벌 블록체인 재단과 기업들이 참여하는 이벤트인만큼 참석 대상인 웹3 예비 창업가들과 학생들에게 좋은 계기와 시너지가 생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화 드림플러스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참가신청은 무료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