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새해부터 한달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클럽동 갤러리 인숍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더클래스 효성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전시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품목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현장에서 차량을 계약하거나 출고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출고 고객에게는 LG전자 에어로타워(1명)와 계약 고객 대상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현장에서 ‘메르세데스-EQ’ 시승 행사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더클래스 효성 우산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제로원, 'CES 2023'서 K-스타트업 기술 선봬2023.01.04
- 현대차그룹, MS와 미래항공 솔루션 개발 나서2023.01.04
- 미래 모빌티리 신기술 'CES 2023' 달군다2023.01.03
- 메르세데스-벤츠, 부산광역시체육회 시장 표창 수상2022.12.30
더클래스 효성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회원제 리조트로 호텔부터 골프, 수영, 아이스링크 등 각종 스포츠 시설과 사우나, 키즈클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더클래스 효성은 차량이 제공하는 가치에 걸맞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