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0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히시 아케보노’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히시 아케보노’는 먹는 것과 먹이는 것 모두 좋아하는 대식가 소녀로, 항상 미소지으며 모두를 지켜보는 상냥한 성격의 소유자다. 외국에서 태어난 천생 스모 마니아지만, 스모계가 아니라 레이스의 정면 대결을 선택했다.
이와 함께, 서포트 카드 2종 ‘SSR [빠르다! 맛있다! 빠르다!] 사쿠라 바쿠신 오’ 및 ‘SSR [필살! 더블 캐럿 펀치!] 비코 페가수스’의 픽업을 진행해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관련기사
- [이기자의 게임픽] 새해에도 흥행작 또 탄생하나...신작 '풍성'2022.12.30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출시 D-7 기념 일러스트 공개2022.12.29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출시 D-7...새해 첫 흥행 도전2022.12.29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웹툰·OST 전체 공개2022.12.27
또한 오늘부터 새해 1월 3일까지 ‘특별 이적’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별 이적’은 모집 조건을 충족한 ‘전당 입성 우마무스메’를 이적시키면 ‘답례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2일마다 갱신되는 모집에 따라 ‘육성 우마무스메 피스’, ‘머니’, 서포트 Pt’ 등 다양한 ‘답례품’을 얻을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를 포함해 ▲압도적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