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여성 플랫폼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 내 ‘에이블리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블리 선물하기는 에이블리 앱 내 패션, 뷰티, 라이프 카테고리 전 상품(해외배송 상품 제외)을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할 상품 상세 페이지 하단의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고 수령인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상대방이 앱 설치를 하지 않았거나 비회원인 경우에도 선물할 수 있으며, 수령인이 직접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기 때문에 주소를 몰라도 편리하게 선물 가능하다.
관련기사
- 지마켓, 크리스마스 온가족 선물 특가 판매2022.12.13
- 10명 중 5명 "추석 모바일 선물 괜찮아”2022.08.22
- "우주패스로 편의점·카페 30% 할인받으세요"2022.06.30
- 에이블리블랙, 패션 검색 포털 '멜리즈' 누적 다운로드 160만 돌파2022.06.23
연령대, 가격 등 원하는 조건에 따라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하나의 앱에서 선물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립스틱, 향수, 핸드크림 등 ‘가심비’ 뷰티 상품부터 폰케이스, 캔들, 무드등, 레터링 케이크, 초콜릿 등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라이프, 푸드 카테고리 상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 에이블리에서 간편하고 즐거운 선물 쇼핑을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