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는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자사 디지털 고객 서비스 플랫폼 ‘스퀘어’가 보험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모바일 앱 평가 시상식으로 유무선 인터넷 전문가와 전문 교수진들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한해 동안 가장 우수하고 혁신적인 앱 서비스를 선정한다.
신한라이프 스퀘어 앱은 ▲UI디자인 ▲콘텐츠 ▲비주얼디자인 ▲서비스 ▲기술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신한라이프 배형철 고객전략그룹장은 “더 쉽고 편한 금융 서비스, 그리고 더 나은 경험을 위한 가치 있는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한라이프·우아한청년들, 배달종사자 안정망 구축 MOU 체결2022.07.29
- 신한라이프, 설계사 대상 AI 헬프데스크 '아이온' 오픈2022.07.05
- 신한라이프, 제1회 영업대상 시상식 개최2022.05.13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2024.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