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커머스 플랫폼 머스트잇은 오는 20일 오전 9시 20분 CJ온스타일 ‘빅쇼(BIG SHOW)’를 통해 인기 명품 브랜드 가을·겨울(FW) 베스트셀러 상품을 소개한다고 19일 알렸다.
같은 날 오후 9시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2부 모바일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을 위해 머스트잇이 준비한 상품은 ▲아미 ▲메종키츠네 ▲랄프로렌 ▲톰브라운 ▲비비안웨스트우드의 스카프와 카디건, ▲몽클레르 패딩, ▲막스마라 코트 등 10가지다.
여기에 CJ온스타일이 준비한 ▲구찌 ▲버버리 ▲에르노 ▲프라다 상품이 더해져 총 32개 상품이 TV 라이브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2부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총 60개 상품을 선보인다.
머스트잇은 지난 9월 CJ온스타일과 함께 모바일 명품 라이브 커머스 ‘머스트잇LIVE’를 앞서 진행한 바 있다. ‘머스트잇LIVE’ 첫 방송은 시청자 수 약 4만 명을 기록했고, 종일 매출액은 국내 패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상위 2% 수준인 1억 1천만원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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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같은 협업은 올해 6월 머스트잇과 CJ ENM이 맺은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양사는 상호 간 상품 연동과 기술·인프라 지원을 통해 서로의 채널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CJ온스타일 모바일 플랫폼에는 머스트잇 단독 카테고리가 신설되어 머스트잇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조용민 머스트잇 대표는 "브라운관이라는 새로운 채널을 통해 머스트잇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국내 대표 명품 플랫폼으로서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기회를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