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새해맞이 행사 ‘영동대로 카운트다운’과 연계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차는 카운트다운에 앞서 고객들이 새해 소망을 서로 공유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31일 코엑스 광장(서울 강남구 소재)에서 오프라인 이벤트존인 ‘위시 가든’을 운영한다.
위시 가든은 고객들의 새해 소망을 ‘별’ 모양으로 형상화한 전시 공간으로 별 형태의 위시 게이트, 넓게 펼쳐진 별의 꽃길을 표현한 위시 플라워 웨이와 대형 미디어월을 통해 소망의 탑을 구현한 위시 타워, 별빛이 흐르는 호수를 연출한 인피티니 미러 포토존 위시 레이크 등으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 현대차, 리비아에 장애인용 차량 3천대 공급2022.12.18
- 현대차그룹, 美 켈리블루북 2023 베스트바이어워드 8개 부문 수상2022.12.18
- 박지성, 현대차 임직원 대상 특강…조규성도 깜짝 등장2022.12.16
- 완성차 5社, '친환경차 대세론'에 전기車 전환 가속화2022.12.15
현대차는 위시 가든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위시 타워에 고객이 입력한 새해 소망을 사진 촬영을 위한 배경 그래픽과 함께 출력해주는 LED 포토월과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이루고 싶은 새해 소망을 입력하면 2023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드론쇼 티저 영상을 배경으로 영상 메시지 카드를 제작해주는 위시 위드 유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익살스러운 토끼 캐릭터 ‘B.B 래빗’으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 작가 ‘부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의 새해 소망을 싣고 달리는 위시카 콘셉트의 캐스퍼 차량을 전시하고 SNS 인증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부원 작가의 일러스트가 담긴 엽서와 스티커 굿즈를 선착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