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신규 영웅 지역 업데이트

신규 5성 소환수 어둠 속성 하프술사 추가

게임입력 :2022/12/14 16:20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14일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크로니클)'에 신규 영웅 지역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루델린, 테스카, 아야, 플루렌스, 루쿠랑마 신규 영웅 지역이 추가됐다. 해당 지역에만 출몰하는 정예 몬스터와 희귀 보스 몬스터가 있는데, 각 지역별로 특정 속성에 따른 피해량이 100% 증가하도록 설정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몬스터 처치 시, 5성 영웅·전설 룬 제작 재료 및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5성 소환수인 어둠 속성 하프술사도 추가됐다. 하프술사는 아군을 치유하고 면역을 부여하는 지원형 소환수로, 아름다운 하프 선율로 같은 팀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방어력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주변 아군이 보스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면 버티기를 부여하고, 하프 연주로 치유 및 방어력도 증가시킨다. 범위 내 적의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하프를 튕겨 음파를 발사해 공격할 수도 있다.

관련기사

소환수이야기 단계를 클리어하면 소환수 진화와 각성에 필요한 5성 무지개몬, 생명의 숨결, 정수를 비롯해 어둠 속성 하프술사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도 PVE 콘텐츠인 '도전의 아레나'에 수동 플레이를 도입했다. 또한 계정 레벨에 따라 빛과 어둠의 초월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