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임영웅 콘서트 현장에서 '애니팡 시리즈'를 주제로 운영한 부스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12일 밝혔다.
'애니팡 시리즈' 부스는 임영웅의 'IM HERO 앵콜 콘서트'가 열린 고척 스카이돔 광장에서 지난 10일과 11일 이틀간 운영했다. 행사 기간 중 ‘애니팡 시리즈’ 부스를 방문한 2만여 명의 음악팬과 게임팬들은 공연장에서 만난 애니팡에 반가움을 전하며 위메이드플레이가 마련한 사진 이벤트와 기념품 행사 등에 참여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 시리즈와 임영웅이 진행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의미하는 '애니팡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행사를 자축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이번 부스 운영으로 위메이드플레이는 방문객 모두에게 임영웅 포토카드와 온열팩 등을 선물했다. 또한 임영웅의 실물 사진을 넣은 SNS 배경의 대형 포토존과 '애니팡' 시리즈의 주인공 애니와의 포토존 등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플레이, 주요 직군 인재 채용 나서2022.12.09
- 위메이드플레이, 올해 140억 펀드출자…파트너십 확대 박차2022.12.02
- 위메이드플레이, 코나메타버스투자조합에 60억 출자2022.12.01
-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홍보모델로 임영웅 선정2022.11.09
위메이드플레이의 조정일 마케팅 이사는 "공연장에서 국민 게임의 행사와 부스를 반겨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온라인에서 진행할 애니팡 페스타를 통해 임영웅과 함께 하는 애니팡 시리즈가 더 큰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의 오프라인 행사를 마친 위메이드플레이는 오는 14일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후 TV 광고를 시작하는 본격적인 '애니팡 페스타'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