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가 새로운 고객 서비스 브랜드 캠페인 #WHATEVERHAPPENS(어떤 일이 일어나든)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늘 공개된 첫 에피소드는 ‘고객이 난처한 상황이 생겨도 언제든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는 BMW의 다짐이 담겨 있다.
이번 캠페인은 드라이빙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 수준의 책임감 있는 서비스 브랜딩을 통해 안심할 수 있는 즐거움까지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WHATEVERHAPPENS 브랜드 캠페인은 2023년 한 해에 걸쳐 장기간 진행된다. BMW 코리아만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유쾌하게 풀어 낸 총 4편의 캠페인 영상과 함께 BMW 서비스 관련 다양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BMW, 전기자동차에 차량용 게임 제공한다2022.10.17
- 쏘카, 'BMW X1' 차량 공유 서비스2022.09.02
- 넷플릭스처럼…자동차도 '월 구독 시대' 열리나2022.07.14
- 수입차, 6월 2만2695대 판매…BMW, 벤츠 꺾고 정상 탈환2022.07.05
잠재 고객에게는 신차부터 장기 보유 고객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BMW 서비스 프로그램을 알리고 기존 고객에게는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유용한 서비스들을 상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캠페인 정보 및 영상은 BMW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BMW 코리아 공식 소셜 채널, BMW 밴티지 및 BMW 플러스와 같은 BMW 전용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