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오는 11일 오전 8시50분 기획 프로그램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에서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비타바움은 옵티머스솔루션스가 독일 제조사와 손잡고 국내에 독점 유통, 판매하고 있는 액상 비타민이다. CJ온스타일이 단독 판매 중인 비타바움은 2019년 6월 출시 이후 CJ온스타일에서만 누적 주문금액 50억원을 돌파했다.
CJ온스타일은 이날 방송에서 환절기 시즌·연말 선물용으로 제격인 비타바움 대표 상품인 ‘비타민 B12 컴플렉스’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B12 콤플렉스 4박스(120병) 구매 시 방송에서만 추가 구성 1박스(12병)가 포함된 구성을 판매한다.
특히 이번 ‘비타민 B12 콤플렉스’는 빛과 공기에 취약한 비타민의 특성을 고려해 ‘이중 밀폐 보존’이라는 비타바움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이다. 밀폐된 형태로 신선하게 보존된 비타민 분말이 개봉되는 순간 엘더베리 농축액과 혼합돼 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위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은 물론 흡수가 빠르다는 것도 장점이다. 제품은 식약처가 인정하는 일일 권장량 최대치 비타민을 함유했다. 이중 제형 비타민은 중장년층 뿐 아니라 최근 건강에 진심인 MZ세대 사이에서도 트렌드로 떠올랐다. 특히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비타민의 상큼한 맛으로 MZ고객층도 잡고 있다.
관련기사
- CJ온스타일, 실내 골프 '프렌즈 아카데미' 회원권 상담 방송2022.11.17
- 홈쇼핑모아, 10월 이용자가 가장 많이 시청한 채널 ‘CJ온스타일’2022.11.15
- CJ온스타일, 디지털 마케팅 그룹 FSN 자회사 '부스터즈' 투자2022.10.25
- CJ온스타일, '힛 더 스타일' 6주년 방송...아티스트 '백호' 출연2022.10.13
비타바움과 CJ온스타일은 2019년 출시 이후 꾸준한 협업 관계를 구축 중이다. 비타바움이 유명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기까지는 CJ온스타일의 채널·유통 경쟁력이 한몫했다는 평이다. CJ온스타일은 "코로나19로 면역력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점이 주효해, 특히 자녀를 둔 어머니들 사이에서 비타바움 키즈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라며 "지난 9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에서 '비타바움 멀티비타민 키즈'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엄기홍 옵티머스솔루션스 대표는 “프리미엄 비타민 비타바움의 제품을 섭취하는 고객들 모두 건강해지면 좋겠다는 취지를 담아 CJ온스타일과의 판매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제품 타깃 별 최적의 판매 채널 및 탄탄한 기획력을 보유한 CJ온스타일과 계속하여 단독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