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앵글, '웹3' 인재 교육 프로그램 진행

오프라인·온라인 교육 포함 총 39강

컴퓨팅입력 :2022/12/06 10:57

크립토 데이터 인텔리전스 플랫폼 ‘쟁글’ 운영사 크로스앵글(공동 대표 김준우, 이현우)은 웹3 교육 사업을 구체화한다고 6일 밝혔다.

크로스앵글의 웹3 교육 프로그램은 총 4개 파트로 구성돼 있다. 블록체인 기술과 웹3의 기초 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기본편', 웹3 사업 모델 설계 및 사업 전략을 배울 수 있는 '사업 개발편', 블록체인 기술의 작동 원리와 블록체인 기술의 한계점을 극복하고 보완하는 기술들을 이해할 수 있는 '기술 응용편', 웹3 서비스를 직접 활용해 경험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실전편'으로 이뤄져 있다.

총 39강으로 구성된 크로스앵글의 교육 프로그램은 온라인 교육, 경영진과 실무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교육이 결합돼 있다.

관련기사

크로스앵글

김준우 크로스앵글 대표는 “많은 기업들이 웹3 시장 경쟁력 확보와 블록체인 인력 확충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수요에 비해 공급이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라며 “오랜 기간 시장에 대한 전문성을 갖춰오고, 전문 인력을 양성해 온 크로스앵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결성과 밀도, 모두를 갖춘 쟁글의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김준우 대표는 "크로스앵글의 실무형 인재 교육을 통해 뛰어난 전문가를 양성할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