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5일부터 15일까지 연말 결산의 일환으로 올해 인기 브랜드를 집중 편성하고, 쇼핑 혜택도 제공하는 '2022 고객 감사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아낌 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단독 패션 브랜드부터 주방, 식품 등 2022년 인기 브랜드를 총망라해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총 10명을 추첨해 올해(1월1일~12월15일) 누적 구매액의 100% 페이백(최대 10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달 31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TV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및 횟수별 적립금도 제공한다.
TV홈쇼핑에서는 테마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인기 브랜드를 집중 선보인다. 5일 오후 9시 45분 자체 브랜드 'LBL'의 대표 상품인 '캐시미어 니트'를 비롯해 '기모 팬츠', '니트 원피스', '티블라우스', '패딩 롱코트' 등 FW시즌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9일 오전 8시 15분 패션 전문 프로그램 '영스타일'에서는 매년 히트상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는 단독 패션 브랜드 '조르쥬 레쉬'의 니트를, 10일 오후 10시 30분 '엘쇼'에서는 지난해 히트상품 1위를 차지한 '라우렐'의 코트, 신규 브랜드 '르블랑페이우'의 구스다운 등 단독 브랜드 겨울 아이템을 소개한다.
관련기사
- 롯데홈쇼핑 패션 ‘르블랑페이우’, 출시 한 달만에 주문액 60억 기록2022.10.16
- 오늘의집,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 최대 53% 할인2022.09.26
-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3천개 브랜드와 할인 행사 연다2022.09.01
- 롯데홈쇼핑, ‘지오스피릿’ 발수 재킷 등 봄 신상품 판매2022.03.20
식품 프로그램 '김나운의 요리조리'에서는 7일 오후 5시 40분 인기 식품 브랜드 '김나운더키친'의 살치살을 판매하고,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적립금(2만 원)을 준다. '최유라쇼'는 8일 '헤렌드 티세트', 10일 '빌레로이앤보흐 토이딜라이트 세트' 등 해외 주방 브랜드 특집방송을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독일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톨렌(100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모바일채널에서는 5일부터 7일까지 특가 행사 '박싱데이'의 연말 특집전을 열고, 최대 2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올 한 해 롯데홈쇼핑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2022년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연말 쇼핑 행사를 기획했다"며 "페이백, 적립금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준비한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