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

디지털 채널로 고객 접점 확대 위한 전략적 마케팅 주효

홈&모바일입력 :2022/11/28 16:46

코웨이가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2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 매년 약 2천500개 작품의 창의성과 완성도 등을 심사한다.

코웨이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잠재 고객의 온라인 구매 접점을 확대한 성과를 인정 받았다.

코웨이가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코웨이)

이 캠페인에서는 일상 속 공감대를 자아내는 에피소드형 디지털 영상을 제작해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인지하고 서비스 신청으로 이어지도록 유도했다. 전통 매체부터 디지털 매체까지 타깃 맞춤형 소재를 활용해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 과정에 따라 단계별로 마케팅을 펼쳤다.

관련기사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고객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이 있는 전문 판매인을 즉시 연결해주는 제품 상담 서비스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기존 제품 광고와 연결시킨 디지털 영상을 기획해 코디매칭 서비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구매 확대를 이끌어내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