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매칭 플랫폼 사람인(대표 김용환)이 신규 TV 광고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땡큐베리매치(THANK YOU VERY MATCH), 사람인'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광고는 ▲종합편 ▲신입편-커리어의 시작 ▲경력편 - 커리어의 성장 등 총 3편으로 제작됐다.
커리어를 시작하는 신입부터 이직의 기회를 노리는 경력까지 프로필만 등록하면 사람인이 딱 맞는 커리어를 연결해줘 "땡큐베리매치, 사람인"을 외치게 된다는 내용이다.
커리어 제안이 찾아와 주인공과 매칭되면서 땡큐를 외치는 순간을 감각적인 사운드와 3D 이모지로 표현했다.
관련기사
- HR업계, 경기 불황 속 채용 지원 늘린다2022.11.14
- 점핏, 비전공자 위한 개발자 취업 북콘서트 연다2022.09.22
- 코로나19 여파…기업 10곳 중 9곳 '수시 채용'2022.09.15
- 로톡, 사람인과 제휴...중소상공인·구직자 법률 지원2022.09.05
사람인의 신규 TV 광고는 24일부터 TV와 사람인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숏폼 콘텐츠 및 온라인 광고, 옥외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타겟 이용자들에게 슬로건을 노출시킬 예정이다.
사람인 이찬세 마케팅전략실장은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를 기반으로 보다 적합한 커리어 기회를 매칭하고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사람인의 서비스를 통해 딱 맞는 커리어를 찾고 '땡큐베리매치, 사람인'을 외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