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공감 로맨스 '뉴 연애플레이리스트(연출 강민경, 극본 최요지)’의 두 번째 이야기가 오늘 시작된다.
플레이리스트는 23일 ‘뉴 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뉴연플리)에서 민주와 도윤의 '기습 키스' 순간과 그 이후의 모습을 공개했다. 도윤은 핸드폰을 응시하며 진지한 표정으로 고민에 빠졌다. 머리를 싸맨 도윤의 모습에서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고민에 빠진 도윤과 달리, 애정 어린 눈빛으로 도윤을 바라보는 민주의 모습이 그려져 친구 사이인 둘 사이가 어떻게 바뀔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뉴연플리 1화에서는 일명 '키갈(키스를 갈기다)' 사이가 된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에서 술잔을 함께 기울였던 민주와 도윤. 술에 잔뜩 취한 민주는 "키스하고 싶어"라고 말하며 도윤에게 기습 키스했다. 이후 '친구로서 좋아한다'며 먼저 선을 그었던 도윤이 이번 2화에서는 다시금 고민에 빠져 둘 사이에 또 다른 변화가 생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뉴연플리는 지난 16일 첫 화 공개 이후 요즘 현실을 제대로 반영한 스토리 라인과 감각적인 편집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연플리 시리즈만의 감성이 느껴진다", "믿고 보는 연플리, 다음 편 어떻게 기다려", "뉴연플리 새 배우들의 케미 돋보인다" 등의 댓글이 잇따랐다. 또 글로벌 OTT 플랫폼 '비키' 동시 공개에 이어,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TV'에도 판매돼 콘텐츠 공개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 [영상] IT기자들의 연기 도전...‘뉴연플리’ 오디션에 가다2022.07.05
- 뉴연플리, 빅나티 ‘지금이 아닌데’ OST 18일 발매2022.11.17
- 뉴연플리, 16일 저녁 7시 유튜브 최초 공개2022.11.16
- 뉴연플리, 메인 포스터 공개…”풋풋한 캠퍼스 로맨스 느낌”2022.11.07
23일 저녁 7시 공개되는 뉴연플리 2화 '내가 너랑 사귈 수 없는 이유'에서는 차마 민주에게 말하지 못했던 도윤의 속마음이 드러난다. 3화 '사귀는 것 빼고 다 하는 요즘 썸'에서는 대학교 강의 시간, 동아리 활동 중에 설렘 지수 폭발하는 요즘 대학생들의 '썸 타는 순간'을 보여준다.
수험생들의 콘텐츠 정주행을 부르는 뉴연플리 2화는 23일 저녁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되며, 3화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