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글로벌 쇼핑 행사 '블랙프라이데이' 27일까지 진행

로켓직구·로켓배송 직수입 상품 대상 할인 혜택 제공

유통입력 :2022/11/21 09:55

쿠팡이 쇼핑 축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로켓직구와 로켓배송 직수입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는 쿠팡에서 인기가 높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나우푸드, 낫싱, 마샬, 다이슨, 샤오미, 에스티로더, 머슬팜, 제니베이커리 등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의 인기상품을 '브랜드딜'을 통해 선보인다.

매일 새로운 한정수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단 하루 특가'에서는 조말론 향수 4만원대, 마샬 액톤 스피커 20만원대 등 글로벌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단 하루 특가는 하루 4번 진행되며, 매일 오전 7시, 오전 11시, 오후 3시, 오후 7시에 시작한다.

쿠팡,글로벌 쇼핑 행사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가전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카테고리딜'도 진행한다. 특히 '3만원 이하 가전제품 모음'에는 '직구족'들에게 인기있는 가성비 소형 가전을 모았다.

최대 70%까지 파격 할인하는 상품을 모아 '클리어런스' 코너도 꾸렸다. '클리어런스'에서는 평소 가격대가 높아 구매가 망설여졌던 젠하이저 이어폰/헤드폰과 샤오미 로봇청소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여기에 최대 2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쿠폰을 적용하면 로켓직구 상품을 6만5천원 구매 시 1만원, 10만원 구매 시 2만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글로벌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쿠팡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팡의 로켓직구와 로켓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해외 인기 상품들을 빠르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