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연플리, 빅나티 ‘지금이 아닌데’ OST 18일 발매

흔들리는 청춘들의 마음 담은 곡

인터넷입력 :2022/11/17 09:26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가 부른 드라마 '뉴 연애플레이리스트'(뉴연플리) OST '지금이 아닌데'가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지금이 아닌데'는 자꾸만 엇갈리는 타이밍 속 흔들리는 청춘들의 마음을 가사에 담아냈다. 빅나티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로 시작해 곡의 진행과 함께 더해지는 드럼과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지면서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여기에 프로듀서 'dress'의 감각적인 비트와 후반 편곡이 더해져 보다 완성도 높은 트랙을 탄생시켰다.

빅나티는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의 아티스트다. 지난 2월에는 첫 EP '버킷 리스트'를 발매해 랩과 알앤비 두루 거쳐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빅나티

뉴연플리 제작사인 플레이리스트는 "지난 시즌 4까지 선보인 '연플리 시리즈' OST로 폴킴 '있잖아', 10CM 'Perfect', 김민석(멜로망스)의 '너에게' 등 수많은 OST로 선보이며 'OST 맛집' 타이틀에 걸맞은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노래 역시 빅나티만의 독특한 보컬과 세련된 랩으로 뉴연플리 드라마 몰입을 더욱 극대화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지난 16일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 드라마 뉴연플리는 요즘 대학생들의 현실 공감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지금이 아닌데'는 1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