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쇼핑 기획전 '몬스터절' 마지막날...할인·적립금 혜택 제공

10분어택·단하루·만원의 행복 상품 구매시 적립금 두 배

유통입력 :2022/11/11 11:11

티몬이 대규모 쇼핑 기획전 ‘몬스터절' 마지막 날을 맞이해 ‘라스트데이’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티몬은 지난 11월 1일부터 몬스터절을 진행하고 있다. 티몬은 몬스터절을 통해 생필품, 먹거리, 겨울 아이템을 선보이고 소비 심리를 끌어올리는데 집중했다. 

고객들의 주요 쇼핑 시간대를 공략하는 ‘반값어택’ 이벤트를 비롯해 매일 응모 기회를 제공해 경품과 적립금을 획득하는 ‘행운복권’,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또한 매일 다른 카테고리 데이를 진행해 카테고리별로 인기 상품과 혜택을 제공했다.

티몬 몬스터절 라스트데이

티몬은 몬스터절 마지막 날인 오늘 11일, ‘라스트데이’를 진행하고 상품혜택과 할인혜택을 집중시킨다. ‘10분어택’과 ‘단하루’, ‘만원의 행복’등 티몬의 3개 인기 특가 매장에서의 상품 구매 시 10%+10% 더블 적립금 혜택(최대 6천원)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가장 눈여겨 볼 카테고리는 패션이다. 하루동안만 특가를 제공하는 ‘단하루’의 대표 상품으로 ▲탑텐 베스트 아이템 남녀 패딩·니트 등 모음전 ▲레코브 코트/패딩/푸퍼 등 겨울상품 총집합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생활필수품 카테고리에서도 특가 릴레이가 이어진다. ▲22년산 담양농협 풍광수토 신동진쌀 10kg ▲풀무원 샘물 2L*12병 ▲지오클린 퍼퓸향 섬유유연제 1L*3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티몬 관계자는 “11월 11일은 11월 대규모 쇼핑 시즌의 메인과도 같은 날이다. 연중 최대 규모의 ‘몬스터절’의 마지막 날을 맞아 고객들에게 최대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마지막날까지 풍성한 몬스터절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