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연플리, 메인 포스터 공개…”풋풋한 캠퍼스 로맨스 느낌”

16일 저녁 7시 유튜브서 첫 공개

인터넷입력 :2022/11/07 14:40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가 새 드라마 ‘뉴 연애플레이리스트’(극본 최요지, 연출 강민경)의 메인 포스터를 7일 공개했다. 떠오르는 신예 오유진, 유정후, 배현준, 김선빈, 윤예주, 이하민이 뉴연플리 주연으로 캐스팅된 가운데 이들의 싱그러운 산책길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이 기대된다.

뉴연플리는 시즌4까지 나오며 큰 사랑을 받은 ‘연애플레이리스트’(연플리)를 리부트한 후속작이다. 이전 연플리 시리즈에 이어, 순도 100%의 현실 공감을 이끌어내는 ‘찐공감’ 캠퍼스 로맨스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포스터에서는 보기만 해도 청량한 분위기 가득한 뉴연플리 주인공 6인이 초록빛이 물든 길을 거닐고 있다. 오유진은 핑크색 이너 의상과 운동화로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하고, 매력 넘치는 ‘유죄인간’ 유정후의 뒤를 따라가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윤예주와 이하민이 뒤따라 걷고 있으며, 배현준과 김선빈은 작품 캐릭터만큼이나 톡톡 튀는 색감의 옷을 입고 앞서 걷는 친구들을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다. 친근한 분위기 가운데 이들 간에 어떤 대화가 오가고 있을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뉴연플리 포스터

포스터 속 ‘중고 신입생들의 캠퍼스 로맨스 언박싱’이라는 카피도 눈에 띈다. 뉴연플리는 대학교에 입학했으나 코로나19로 예전만큼 제대로 된 캠퍼스 생활을 해보지 못한 일명 ‘코로나 학번’들의 일상을 그리고 있다. 뉴연플리는 서연대학교를 배경으로 마치 신입생인 듯 하나, 신입생은 아닌 코로나 학번들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아냈다.

관련기사

뉴연플리는 서연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미컴과) 21학번 4인방인 도민주(오유진 분), 박도윤(유정후 분), 문태용(배현준 분), 김유진(김선빈 분)과 윤슬(윤예주 분), 안진우(이하민 분)을 비롯한 주변 인물들의 얽히고 설킨 러브라인을 통해 ‘코로나 학번’들의 대학생활과 연애를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6인 캐릭터의 풋풋한 매력과 호흡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리스트 새 드라마 뉴연플리는 이달 16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에서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