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대만 테스트 예고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국내 이어 대만 흥행 여부 주목

디지털경제입력 :2022/10/13 15:45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대만 비공개 테스트(CBT) 일정을 공개하고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참가자 모집은 대만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13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된다. 테스터로 선정된 모험가들은 같은 달 16일 별도 안내를 통해 공개된다.

테스트는 다음 달 24일부터 28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 등의 자세한 정보는 추후 발표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로스트아크 대만 CBT 일정 공개.

스마일게이트 RPG와 현지 퍼블리셔인 해피툭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험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사양 게이밍 PC와 32인치 4K게이밍 모니터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스마일게이트 RPG와 해피툭은 지난 8월 로스트아크 티져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대만 현지 성우들의 더빙 소식을 공개하는 등 대만 모험가들에게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RPG 대표는 “대만 파트너사인 해피툭과 함께 현지 모험가분들에게 쾌적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현지화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전세계 더욱 많은 RPG팬 여러분들이 로스트아크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