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인증 전문기업 아이씨티컴플라이언스(대표 김선향, 이하 ICTC)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인증제도 '이노비즈' A등급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노비즈는 기술혁신시스템 평가와 기술보증기금의 실사평가를 통해 기술적 경쟁력을 확보하고, 미래 잠재력을 인정받은 기업에게 중소벤처기업부가 제공하는 국가 인증제도다.
아이씨티컴플라이언스는 AI/NLP를 이용한 SaaS 모바일 앱 서비스 LooKC과 KCLASS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국내 KC인증시장을 통합해 나가고 있다,
회사는 스마트 앱 플랫폼 'LooKC'(룩)의 기술과 서비스를 평가받아 기술혁신성과 기술혁신경영능력, 기술사업화능력, 기술혁신능력 등 전 분야의 심사를 거처 최종 A등급을 획득했다.
ICTC는 이노비즈인증을 통해 각종 정부 연구개발 사업 신청 시 가산점과 수출과 판로, 금융과 세제, 인력 등의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 모노커뮤니케이션즈, 산학협력 개발인력 채용 강화2022.10.07
- KT, 전통시장에도 디지털전환 기술 심는다2022.09.05
- 아로정보기술,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2022.07.13
- 이지케어텍, 기술혁신형 중기 인증 A등급 받아2022.04.26
2015년에 설립된 아이씨티컴플라이언스는 KC인증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KC인증진행 및 제품의 인증정보 검수 서비스를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다. 아주아이비투자와 앤젤을 통해 투자를 유치하고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선정되기도 했다.
김선향 대표는 "이노비즈 인증 A등급 획득을 통해 당사의 기술 경쟁력과 사업적인 성장가치를 대외적으로 인증 받아 기쁘다"며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제품의 인증서비스 기술 개발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