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게임 '어비스리움'으로 일본 시장에서 주목할 성과를 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일본 진출 7년 차를 맞이한 ‘어비스리움’은 지난 4일부터 최근까지 일본 앱스토어 무료 부문에서 인기 순위가 급상승, 지난 7일에는 인기 3위를 기록했다.
위메이드커넥트의 일본 진출 게임 중 최상위급 순위를 기록한 ‘어비스리움’은 DAU가 급증한데 이어 매출 역시 점진적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 같은 인기는 최근 유명 IP '미피' 제휴 이벤트를 비롯해 연 3회 이상 진행한 외부 IP 컬래버 등 업데이트와 이용자 수요에 맞춘 서비스 정책 등 꾸준한 고객 관리가 이어진 결과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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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호대 위메이드커넥트 대표는 “회사의 서비스 노하우와 글로벌 6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어비스리움의 게임 팬덤, 잠재력을 입증한 이번 사례에 이어 P&E 접목과 애니팡 클럽과의 NFT 제휴 등 서비스와 파트너 확대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16년 출시 이후 모바일 힐링 게임 장르를 개척한 ‘어비스리움’의 낭보를 전한 위메이드커넥트는 11월 게임 전시회 지스타에 참가해 위메이드플레이와 글로벌 파트너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