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키즈용 스마트밴드 '비보핏 주니어3' 블랙 팬서 에디션 출시

건강한 생활습관 돕는 기능 대거 탑재...11만9천원

홈&모바일입력 :2022/10/07 13:50

가민이 키즈 전용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핏 주니어3'의 블랙 팬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가민 '비보핏 주니어3' 블랙 팬서 스페셜 에디션(사진=가민)

작년에 출시된 '비보핏 주니어3' 시리즈는 아이들의 자립심과 책임감 형성에 도움을 주는 교육용 스마트 밴드다. 얇은 손목을 가진 아이도 알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도록 실리콘 밴드로 구성돼 있으며, 무게는 25g로 가볍다. 5ATM(50m)의 방수 기능과 최대 1년까지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수명은 아이들의 활동을 끊임없이 추적할 수 있다.

기존 제품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이번 '블랙 팬서' 스페셜 에디션은 블랙 팬서가 각인된 밴드 디자인과 마블 어벤져스 테마의 다양한 워치 페이스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아이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도 독려하는 기능이 탑재돼 있다. 걸음 수와 일일 권장 활동 시간을 추적하고 하루의 활동 목표를 제시해준다. 일일 활동 목표를 달성하면 '가민 주니어' 앱에서 새로운 모험 또는 게임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인피니티 스톤 포인트와 어벤져스의 새로운 캐릭터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운동 동작을 가르쳐주는 '피트니스 트레이닝 카드' 기능을 통해 즐겁게 운동 동작을 배울 수 있다.

관련기사

보호자에게 유용한 기능도 다양하게 지원한다. 보호자는 가민 주니어 앱을 통해 아이들이 수행한 놀이와 운동 등 활동 시간별 걸음 수와 움직인 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 가민 주니어 앱을 통해 아이에게 미션을 줄 수 있으며 시계 화면에 해당 미션 아이콘이 표시돼 어린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비보핏 주니어3 블랙 팬서 스페셜 에디션 소비자가격은 11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