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베스트샵, 현대 캐스퍼와 캠핑족 겨냥 체험 프로그램 진행

강북본점·수원본점에 캐스퍼와 휴대용 TV·스피커 배치...공동 프로모션도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2/10/06 11:22

LG전자가 현대자동차와 공동으로 오는 7일부터 올해 말까지 LG베스트샵 강북본점과 수원본점에서 캠핑 체험존을 운영한다.

체험존에는 캠핑가전으로 주목받는 'LG 룸앤TV',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 등과 현대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스퍼'를 전시해 캠핑장 분위기를 연출한다. 

LG전자가 현대차와 올해 말까지 LG베스트샵 강북본점과 수원본점에서 캠핑 체험존을 운영한다. (사진=LG전자)

이동형 TV인 LG 룸앤TV는 넓은 시야각을 확보한 IPS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야외에서도 선명하게 볼 수 있고 무게를 줄여 캠핑장에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와이파이나 유선 인터넷에 연결하면 PC나 스마트폰 연결 없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LG전자와 현대차는 이번 마케팅 기간 동안 ▲가전 구매 고객에게는 캐스퍼 할인, 캐스퍼 구매 고객에게는 가전 할인 ▲가전 구매 시 선착순으로 차량공유 서비스 '그린카'에서 사용 가능한 캐스퍼 8시간 무료 시승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양사는 가전과 캐스퍼를 모두 신규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전략담당(상무)은 "가전과 자동차 산업을 대표하는 두기업 간에 효과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