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춘천, 원주, 강릉 등 강원지역 소방서 5곳에 '세라젬 웰라이프존'을 설치하고 약 4천만원 상당 헬스케어 가전과 소형 안마기를 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
세라젬은 주진복 춘천소방서 서장, 이경수 세라젬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도소방본부와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세라젬 웰라이프존은 제품 체험 공간이다. 세라젬은 척추의료가전 세라젬 V6와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M2, 발 마사지기 등을 비치했다.
세라젬은 소방공무원의 스트레스 장애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멘탈 케어 의료기기 제품도 지원을 약속했다. 또 앞으로 강원소방본부 소속 18개의 소방서에 웰라이프존을 구축하고, 이후 전국 소방본부로 확대해 소방공무원들의 휴식과 컨디션 관리 등 건강 관리를 지원하는 방안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세라젬, 창립 24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2022.10.04
- 세라젬, B2B 사업 제휴 강화...공간 사업 확장2022.09.29
- 세라젬, 겉천 무상 교체 '세라케어' 서비스 3년→1년 단축2022.09.27
- 세라젬, 판교에 새 R&D 센터 개소...연구개발 역량 강화2022.09.27
세라젬은 최근 '좋은 삶의 시작'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하고 각종 마케팅 캠페인, CSR 프로젝트 등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 지난 2월엔 루게릭병 환자 가족들을 위해 승일희망재단에 척추의료가전을 지원했으며 인도 학교 리모델링 사업인 '드림스쿨' 프로젝트, 중국 초등학교 재건축 사업인 '희망 소학교' 등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얼마 전 국가인권위 실태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소방관의 약 40%가 척추질환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유례없는 폭우와 대규모 산불 등 재난 상황의 일선에서 늘 고생하는 소방관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