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가 AI 기술 강화와 함께 8가지 기능을 담은 로봇청소기 '디봇 T10 옴니'를 오는 10일 출시한다.
신제품 '디봇 T10 옴니'는 트루맵핑 2.0, dToF 센서, RGB 카메라가 조합된 AI 기반 사물 인식 및 회피 기술 'AIVI 3.0'으로 복잡한 실내에서도 작은 장애물까지 정확하게 감지하고 충돌 없이 피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청소한다.
또 5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머리카락과 먼지는 물론 부피감과 무게감이 있는 알갱이, 카펫 위 반려동물의 털까지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물걸레 청소 기능은 수직 압력 회전 방식의 'OZMO 터보 2.0' 기술을 적용했다. 두 장의 물걸레가 분당 최대 180회 이상 고속 회전하며 바닥을 힘있게 눌러 닦는 효과로 눌어붙은 얼룩과 기름기까지 깨끗하게 닦아낸다.
디봇 T10 옴니는 인력이 필요한 유지, 관리의 번거로움을 올인원 스테이션으로 해결했다. 8-in-1 옴니 스테이션은 ▲최대 60일분 먼지 보관 ▲28kPa 흡입력의 자동 먼지통 비움 ▲ 3L 밀폐 보관 먼지 봉투 ▲4L 대용량의 급수, 오수 탱크 ▲자동 물걸레 세탁 ▲물걸레 자동 열풍 건조 ▲먼지 샐 틈 없는 완벽한 밀폐 디자인 ▲어린이보호용 잠금장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별도의 모듈 설치가 필요 없는 올인원 스테이션의 열풍 건조 기능은 물걸레 자동 세탁 후 40°C 열풍으로 걸레를 빠르게 건조시켜 준다. 오랜 시간 자연 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냄새나 세균, 박테리아 번식을 예방할 수 있다. 열풍 기능은 물걸레를 2시간 내에 빠르게 말리는 동시에 세척 플레이트에 남아 냄새를 유발할 수 있는 물기까지 건조시켜 별도의 관리 없이 다음 청소까지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다.
디봇 T10 옴니에는 AI 음성 지원 기술 '이코(YIKO)'가 내장돼 음성 명령이 가능하다. 이코(YIKO)를 통해 공간 맵핑과 청소 구역 지정, 물걸레 세척 및 건조, 먼지통 비움 등 청소 시작부터 청소 후 정리까지 완벽하게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다.
장애물 인식과 회피 주행을 위한 카메라를 가정용 홈캠 모니터링 시스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실시간 음성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해 어린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더욱 유용하다.
관련기사
- 에코백스, GS홈쇼핑서 추석맞이 '물걸레 로봇청소기' 할인 진행2022.09.07
- 에코백스, 전세계 2200만대 판매 기념 '한가위 빅세일' 실시2022.08.22
- 에코백스, 이마트 죽전점 입점...오프라인 판매 확장2022.07.28
- 에코백스, 신세계TV서 프리미엄 로봇 청소기 '디봇 X1 옴니' 할인 판매2022.07.14
에코백스는 이달 4일부터 9일까지 디봇 T10 옴니의 사전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스토어와 지마켓, 11번가, 쿠팡, GSSHOP, 롯데아이몰, 하이마트, 신세계TV쇼핑 등 다양한 공식 판매 채널을 통한 사전 예약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후 포토 리뷰 인증 시 약 6개월동안 사용할 수 있는 물걸레 패드 4매와 더스트백 3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달 10일에는 오후 2시부터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휴 카드 청구 할인, 일시불/앱결제 할인, 무이자 할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6일부터 16일까지는 브랜드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수퍼 10'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디봇 T10 옴니, 음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