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런스 'DK모바일:제네시스', 글로벌 사전 예약

인앱결제 대신 P2E(Play to Earn) 시스템 도입

디지털경제입력 :2022/09/22 17:01

엔트런스(대표 김병수)는 모바일 MMORPG ‘DK모바일: 제네시스’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DK모바일: 제네시스’는 국내 최초 무과금 MMORPG로 인기를 끈 ‘DK모바일: 디 오리진’에 P2E 시스템을 탑재한 게임이다.

인앱결제가 없을 뿐만 아니라, P2E 시스템을 통해 게임에 들인 시간만큼 실질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엔트런스, ‘DK모바일 제네시스’ 글로벌 사전예약 개시.

이번 사전예약은 글로벌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 공격 마력탄, 방어 마력탄, 디오네의 축복 물약 등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엔트런스는 이번 글로벌 론칭을 시작으로 블록체인 게임 라인업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DK모바일: 제네시스’의 블록체인 생태계는 블록체인 전문 기업 이츠블록(대표 권한조)이 개발한 동명의 웹3.0 게임 플랫폼 이츠블록(ITSBLOC)을 기반으로 구축했다. 

관련기사

이츠블록이 자체 발행한 토큰 ITSB는 지난 19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에 상장된 바 있다.

엔트런스의 김연수 PM은 “DK모바일: 제네시스는 엔트런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P2E 게임인 만큼 많은 준비를 했다”며 ”무엇보다도 MMORPG 본연의 재미에 충실한 게임이기 때문에 글로벌 이용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